유리아나 박영애 대표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10월 18일 오후 2시 30분, 2024 제1회 중세 드레스모델어워즈(장순배 조직위원장) 개최를 앞두고 관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장순배 조직위원장은 유리아나 박영애 대표와 이성범 헤어마술사와 함께 행사를 이끌게 되었다며 기대감을 드러내었다.

특히 이번 대회가 첫 회인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그동안 중세 드레스에 대한 관심은 일반적이지 않았던 만큼, 이번 기회가 중세 의상에 대한 관심을 드놓이는 것은 물론 모델 영역에서도 중요한 가치를 드러낼 것으로 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에 함께하는 유리아나 박영애 대표는 댄스스포츠 프로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 왔으며 각종 프로댄스 대회에 참석해 심판 자격으로 프로 댄서로서의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프로 댄서를 꿈꾸는 스포츠 댄스 동호인들에게는 중요한 롤 모델로 자리잡아왔고 그만큼 많은 영향력을 선보이고 있다.


(좌)글로벌미용뷰티 회장 이성범ㆍ조직위원장 장순배
특히 그녀는 유리아나의 대표로서도 다양한 활약상을 펼쳐온 것으로 알려졌다. 모델들을 위한 작품 의상을 독특하고 화려한 옷을 무대에 올려 옷에대한 열정 또한 남다른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그는 자신의 저서인 ‘불꽃처럼 살다 가리’를 출판 기념회를 통해 인기도서 작가로 알려지기도 했으며 기부 나눔 패션쇼를 통해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한쇼는 물론 어른들을 위한 특별 공연 등을 펼쳐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대회에 함께하는 이성범 헤어마술사 또한 5분 완성 실용업스타일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많은 이들과 소통해 왔다.

그는 헤어마술사로서 그만의 독특한 영역으로 뷰티 미술계에 이름을 알렸으며 교수로서도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그만큼 패션뷰티계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이번 대회에 참여하는 것에 대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번 대회의 조직위원장을 맡은 장순배 위원장은 첫 회로서 진행되는 만큼 많은 고민과 준비 과정을 거쳤으며, 이 대회가 뷰티 예술계에 뜻깊은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대회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들의 활약상은 오는 18일 공개될 예정이며, 사전행사로 진행되는 이 대회가 끝나고 난 뒤에는 제 7회 한국을 빛낸 글로벌 100인 대상이 개최된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좌)글로벌미용뷰티 회장 이성범ㆍ조직위원장 장순배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