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특례시의회(의장 이재식)는 5일 수원노블레스웨딩홀에서 열린 제1회 GJCU 골든그레이 모델선발대회에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수원특례시의회 제공
수원특례시의회, 제1회 GJCU 골든그레이 모델선발대회 참석
수원특례시의회(의장 이재식)는 5일 수원노블레스웨딩홀에서 열린 제1회 GJCU 골든그레이 모델선발대회에 참석하여 대회 개최를 축하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대회는 국제사이버대학교가 주최하고 한국아트시니어협회가 주관하여 진행되었다.
이재식 의장을 비롯한 국미순 의원, 박현수 의원, 배지환 의원 등 여러 의원들이 참석하여 대회의 의미를 더했다. 대회는 1부 '열정의 빛'과 2부 '창조의 빛'으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각 부문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1부 '열정의 빛'에서는 7080 패션 페스티벌, 백금자 한복 패션쇼, 청바지 심사가 진행되었고, 2부 '창조의 빛'에서는 드레스 심사, 검무 시연, 골든에이지 합창단 공연, 유리아나 중세드레스쇼가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심사결과 발표 및 시상식이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노력을 기념했다.
이재식 의장은 축사를 통해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과 실천은 우리 모두에게 큰 귀감이 된다”며, “오늘 이 무대를 통해 여러분이 꿈꾸는 바를 이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수원특례시의회는 여러분의 멋진 런웨이를 응원하며, 앞으로도 힘차고 당당한 모습을 계속 보여주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대회는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문화와 아름다움을 나누는 장으로 자리매김하며, 지역 사회의 화합과 발전에 기여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평가받았다.